[오류해결완료] 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 학교 배정 결과 안내 N
No.10038618(03.26. 11:45)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URP 화면의 배정결과 조회 관련 사항을 일시적으로 닫아두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는대로 다시 공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학생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03.27. 10:35) 문제가 해결되어 URP 화면에서 다시 조회되도록 조치 완료되었습니다.
2024.03.27.(수) 11:00부터 공식적으로 재공개되도록 설정하였으니, 해당 일시부터 표시되는 배정 결과를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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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 계획에 따른 실습학교 배정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실습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본인의 학교현장실습 결과가 학교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후배들의 실습학교 배정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마음가짐으로 성실히 실습에 임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은 4주의 직접실습으로 진행
1.학교현장실습(직접실습)학교배정 결과 및 실습일자 확인
가. 확인경로: [URP종합정보 → 교직이수예정자 조회 → '교육실습 배정교' 확인] (2024.03.25.(화) 10:00부터)
※ 2024.03.25.(화) 10:00 ~ 2024.06.21.(금)
나. 일부 학교의 경우 학교의 요청에 따라 실습기간 및 일자가 상이합니다.
다. 실습일정이 본인이 알고 있는 내용과 다른 경우 이메일로 변경사항 통보 요청
- 이메일 주소 : teaching@yu.ac.kr
- 이메일 제목: [실습일자 변경/학교명 변경 등] (본인의 전공/학번/이름 등)
- 이메일 기재사항 : 학과, 학번, 이름, 실습학교와 변경된 실습일자 혹은 학교명 오류 제보에 관한 내용 등
2. 교육실습일지 및 지침, 명찰 등의 배부 일정
가. 수령일시 : 2024.04.22.(월) ∼ 2024.04.24.(수) 중 배부 예정
※ 단, 사전교육 일정 및 제작업체 여건 등으로 인하여 조정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추후 공지의 지속적인 확인 요망
나. 수령장소 : 소속대학 행정실 혹은 여건에 따라 공지되는 배부 방식에 따름
다. 코로나19 등 실습 여건의 제약사항에 관하여 세부 조치사항은 실습학교의 안내에 따라 진행
3.향후 일정
가. 학교현장실습 사전교육 : 세부사항은 4월 중 안내 예정
나. 학교현장실습 후기 공모 : 실습 종료 후 6월 중 안내 예정
다.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 2024.04.22.(월)부터 실습기간에 대한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가능
(*경로 : URP-수업관리-공인출석부출력-교육실습확인서 출력하여 담당교수에게 제출).
4. 문의
- 학부 : 교무팀 교직과정 업무 담당자 053-810-1073
- 교육대학원 : 교육대학원 행정실 053-810-3758.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