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출기간 조정] 2024년 1학기 '교육봉사활동' 활동확인서 제출 안내 (강의계획서 참조) N
No.220062067기존 제출 기간 중 업무 담당자의 여건 상 부득이하게 교육봉사활동 확인서의 제출기간을 일부 조정하고자 합니다.
교육봉사활동 교과목을 신청한 학생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아래 내용 중 본인에게 해당하는 내용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고,
해당 기간 중 제출에 어려움이 있을 시 교무팀 교직담당자(053-810-107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변동사항
기존 제출 기간 : 사범대/비사범대 구분 없이 2024. 06.03.(월) 09:00 ~ 06.07.(금) 17:00 기간 내 제출
→ 변경 제출 기간 : 사범대학 외 타 학과 교직이수자는 2024.06.10.(월) 09:00 ~ 2024.06.14.(금) 17:00 기간 내 제출
단, 사범대 재학생은 기존 제출 기간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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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1학기 '교육봉사활동' 교과목을 수강신청한 학생은 다음 안내에 따라 정해진 기간에 교육봉사기관의 직인이 찍힌 활동확인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전 URP에서 본인의 교육봉사활동 관련 입력사항 및 승인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고,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053-810-1073으로 연락 바랍니다.
1. 제출 기간
가. 사범대학 재학생 : 2024. 06.03.(월) 09:00 ~ 06.07.(금) 17:00
나. 사범대학이 아닌 타 학과 교직과정 이수자 : 2024.06.10.(월) 09:00 ~ 2024.06.14.(금) 17:00
※ 단, 부득이하게 해당 기간 내 제출이 어려울 경우 제출 방법에 관하여 교무팀으로 연락해 사전 협의 요망
2. 제출 장소
가. 사범대학 재학생 : 사범대학 행정실
나. 사범대학이 아닌 타 학과 교직과정 이수자 : 교무팀 사무실 (본부본관 뒷건물 학사민원실 1층)
3. 행정사항
가. 교육봉사활동 확인서를 제출할 때에는 URP에서 활동소감과 지도교수의 의견이 입력된 상태여야 합니다.
※ 제출 전 학교 URP시스템 상 "지도의견입력" 상태 확인 필수
나. 물리적인 거리 혹은 기관의 사정 등으로 인해 활동확인서에 직인을 받기 어려운 상황일 경우 여건에 따라 1365나 VMS에서 출력되는 서류 등을 제출 가능합니다.
단, 이와 같은 경우 입력된 세부활동내용이 학교 URP시스템 입력사항과 완전히 동일해야 하며, URP에서 출력되는 활동확인서의 단순 출력물과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2024학년도 1학기 교육봉사활동 강의계획서 참조
STEP1
STEP2
교무팀 승인(계획 승인)
(승인까지 3~5일 정도 소요)
STEP3
교육봉사활동 내용 등록
(URP-교직관리-교육봉사활동 내용 등록)
STEP4
교무팀 승인(내용 승인)
(승인까지 3~5일 정도 소요)
STEP5
확인서 출력 및 날인
(교육봉사활동기관을 방문하여 확인서에 직인을 날인함)
※ 최종 봉사활동 일자 이후에 출력한 확인서만 인정
STEP6
지도교수를 방문하여 지도의견 입력 요청
STEP7
수강신청 및 확인서 교무팀 제출
※ 해당 학기 '교육봉사활동' 강의계획서 상에 명시된 날짜에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