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이수자 선발용 교직 적성 및 인성 검사 공인출석확인서 발급 관련 공지 N
No.101830832024학년도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의 1차합격자를 대상으로 실시된 교직 적성 및 인성 검사에 관하여 발급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공인출석확인서가
발급 처리 되었으므로, 발급을 요청한 학생분들께서는 URP에 접속하여 발급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검사 당일 출석체크 시 발급을 요청하지는 않았더라도 추후 필요한 상황이 있다면 추가 발급이 가능하므로,
추가적인 발급이 필요한 학생분들께서는 053-810-1073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 공식적인 출석 인정은 학기 중에만 가능하며, 수업을 운영하시는 교수님들의 원활한 처리를 위하여 최대한 빠른 제출이 요망되므로,
추가적인 소요는 1학기 종강일 전 가능한 한 빠르게 파악 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급 대상자 : 2024학년도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절차 중 '교직 적성 및 인성 검사' 참석 및 공인출석확인서 발급을 요청한 29명
2. 발급 여부 확인 방법 : 학생 개별 URP 로그인 → 좌측 목록 중 '수업관리' 선택 → 하위 항목 중 '공인출석부 출력' 선택
→ 발급된 공인출석확인서 중 '2024 교직이수 선발용 교직 적성 및 인성 검사'에 해당하는 자료 출력
→ 해당 검사 응시를 위하여 결석한 수업의 교수님께 제출
3. 기타 안내사항
1) 발급 요청을 하였으나 URP에서 발급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혹은 본인이 검사를 응시한 분반과 다른 시간대로 발급된 경우 등
확인서에 오류가 있다면 교무팀 교직과정 담당자(053-810-1073)에게 연락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출석체크 당시 발급 신청을 하지 않았으나 발급이 필요해진 경우 위와 동일한 연락처로 연락하여 발급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3) 발급된 확인서는 해당 검사 응시를 위하여 결석한 동일 시간대의 수업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 다른 일시의 수업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4) 발급된 기준 일자와 시간을 임의로 조정하여 재발급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5) 기타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교무팀으로 연락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끝.